본문 바로가기

치과정보/부분교정 전체교정

치아교정 건치언니의 추천 - 예뻐졌죠.

반응형

안녕하세요 서울이건치과 건치언니입니다.

 

제가 몇일전에 제가 이제까지 서울이건치과에서 완전 강추한 치아교정 케이스중

전체교정 그것도 발치 하고 한 교정 3케이스를 하나씩 소개드린다고 했는데요.

 

 

상세정보 바로 가기 -> 전체교정 덧니돌출입 교정

 

 

자 오늘은 그 2탄으로 치아교정중 돌출입교정 건치언니 추천사례 소개해볼께요.

 

 


자 2탄은 아래와 같은 치아였습니다.

 

 

 

 

1탄의 사례처럼 치열이 나쁘거나 

뭐 덧니가 심하거나 그렇지는 않았어요.

 

근데 약간 돌출입이었죠.

 

얼굴 사진은 일부만 쓰기로 했기 때문에 전체를 보여드릴수는 없는데요.

음 그녀 상당히 미인입니다.

 

눈코입 이목구비 아주 잘생긴 얼굴...

거기다 얼굴 사이즈 스몰~ ^^

 

건치언니는 음.,.. 이뻐질 스멜~~ 

이라 생각할수 밖에 없었어요.

 

얼굴은 작은데 치아는 크기가 있다보니

오갈때가 없어 전체적으로 앞으로 뻐드러지면서

입이 나와보이는 형태였죠.

 

 

 

 

진단을 해보니 발치를 동반한 치아교정을 통해 외모 개선 충분히 가능하다는

원장님의 진단결과가 있었죠.


다 좋기는 하지만 2년은 걸릴 치아교정이었고

직장인에다가 결혼적령기 그녀...

음... 고민을 많이 하셨어요~~

 

건치언니라면 눈 딱 감고 한 2년 투자해서

예뻐져서 시집갈것 같다 말씀드렸는데 다행히 비슷한 생각을 하셨나봐요.

 

외모 개선에 원장님도 상당한 자심감을 보이셔서

저희는 치아교정 환자분 생각없는데 극구 강추를 잘 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꼭하시라 말씀드렸죠.

 

한번 마음 먹으면 결국 치아교정은 하게 되는데

이왕이면 한살이라도 어릴때 예뼈야 하죠~~

 


치아교정은 정말 2년이 조금 넘어 끝이 났어요,

발치 한 공간을 이용하여 치아를 거의 안으로 넣어주는 교정방법이었죠.

 

윗니도 많이 들어가고

 

 

 

아랫니도 많이 들어갔죠.

 

 

 

 

자 치아교정 전 얼굴 변화예요.

 

 

 

 

앞모습 옆모습 모두 변했죠.

 

 

 

 

예쁜 얼굴이라 진짜 진짜 더 예뻐졌어요.

ㅎㅎ 교정이 대략 진행되어 얼굴형이 변화하기 시작할쯤 멋진 님을 만나

장치 제거하고 바로 시집가셨어요~~ ㅎㅎㅎ

 


뭐랄까 딸 예쁘게 키워 시집 잘 보냄 이런 기분 드나요?

전 왜 이렇게 뿌듯할까요... ㅎㅎㅎ

 

고민할때 밀어붙여 진행하게 해줘 다행이라고 말씀하시니

제가 딸 시집보낸거처럼 기분이 아주~~ 날아갈것 같더라고요.

 


치아교정을 한다고 해서 모두가 다 예뻐지는것은 아닙니다.

저희는 보편적으로 큰 변화가 없을 환자분께는 사실대로 말씀을 드리는 편입니다.

 

원장님들 두분다

"아닌것은 아닌것"이라 말씀하시기 때문에^^

 

하지만 저희 원장님들 외모 변화 기대할수 있다 하심 

음... 꼭 생각해보세요~~ 

 

늦었다 생각할때가 가장 빠른 시기일수 있답니다.

 

전 그럼 저의 사랑하는 치아교정 사례 3탄으로 곧 찾아 뵐께요

 

 

반응형